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신지모루 카드케이스 어떤 장점이 있을까?

2020. 5. 10.
본 포스팅은 아이폰이나 기타 스마트폰 카드 수납 악세사리로 사용할 수 있는 부착형 카드케이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신지모루  카드집 핸드폰 카드케이스입니다.  이 제품 역시 핸드폰의 후면에 붙여서 사용하는 제품이 되겠습니다. 기능적인 측면이 매우 돋보이는 제품이기 때문에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신지모루 카드케이스이미지출처: 신지모루

아이폰을 사용한다는 것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고충은 국내에서 페이를 지원하지 않는 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저도 아이폰을 사용할 시절에는 카드케이스를 필수로 장착하고 다녔습니다. 카카오프랜즈의 카드 케이스도 사용해 보았고 아이링에서 출시된 카드케이스도 사용해 보았습니다. 혹은 가죽 공방에서 만드는 부착형 케이스도 사용해 보았습니다.

심플한 디자인, 생폰처럼

부차형 카드케이스인 신지모르 카드케이스는 핸드폰의 후면에 붙여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생폰 그대로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낼 수 있습니다. 물론 액정 파손 위험이 있는 것은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걱정이 되시면 방탄 액정 보호 필름을 부착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보호할 수 있다고?

카드의 IC칩이나 마그네틱이 손상되면 자칫 큰 불쌍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해외 여행 시 카드가 안먹히는 상황을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신용카드를 잘 관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신지모루 카드집은 카드 스크레치 방지 코팅이 적용되어 있어 내부가 매끄러워 긁힘을 방지해 줍니다.

카드 흔들림 방지

카드 수납 부분의 하단에는 버퍼 부분이 존재합니다.

버퍼이미지출처: 신지모루

이는 흔들림 방지를 위한 장치입니다. 흔들림을 방지하게 되면 카드가 이탈할 염려도 줄어들고, 카드 손상도 방지하게 됩니다. 외부의 충격에서 안전하고 내부에서도 보호가됩니다.

기종 제한이 없다.

LG 핸드폰을 사용하시거나 샤오미, 블랙베리를 사용하신다면 전용 케이스를 찾는 데 꽤나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착형 케이스는 기종 걱정을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후면이 평평하기만 하다면, 부착해서 사용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지폐 수납도 가능.

소량의 지폐를 수납할 수도 있기 때문에 공간 활용이 훌륭합니다.

지폐수납이미지출처: 신지모루

물론 소량의 지폐만 끼워서 가지고 다닐 수 있지만, 지갑 없이 생활이 가능합니다.

거치대로 활용

신지모루 카드케이스의 또 다른 활용 방법은 거치대입니다.

카드 거치이미지출처: 신지모루

카드를 지지대로 사용하여 거치 모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우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오늘은 신지모루 카드케이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