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애플펜슬 악세사리 뷰씨 마그네틱 홀더 후기

by Pulinblog 2020. 12. 8.
오늘은 뷰씨 애플펜슬 마그네틱 홀더 후기를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하겠습니다. 아이패드 6세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이패드에서 애플 펜슬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애플펜슬 악세사리도 다양해 지고 있는데, 이 중 손잡이 겸 자석 거치 악세사리인 제품입니다.

네이버 페이에서 구매

오늘은 애플 펜슬의 그립감과 보관성을 한층 강화시켜주는 뷰씨 애플 펜슬 마그네틱 홀더에 대해 알아봅시다. 뷰씨 애플펜슬 마그네틱 홀더는 유튜브를 통해 알게된 제품입니다. 평소에 애플펜슬의 그립감이 좋지 않아서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 제품을 구입하고 매우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제품입니다. 매우 만족하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장점과 단점을 소개하기 보다는 장점만 소개하는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미끄러운 재질을 보완

애플펜슬 마그네틱 홀더의 일차적인 목적인 그립감 강화입니다. 2세대 제품이랑 다르게 1세대 제품은 미끄러운 재질이기 때문에 그립감이 다소 아쉬운데, 이를 실리콘 재질의 홀더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자석 부분이 그립감을 강화해준다.

마찰감이 있는 재질 뿐만 아니라 마그네틱이 심어져 있는 각진 부분이 그립감을 강화해줍니다. 엄지와 검지가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사용이 편리해집니다.
 

마그네틱 스티커가 제공된다.

필자가 구입한 뷰씨 마그네틱 홀더에는 검은색의 마그네틱 스티커가 제공됩니다. 이 스티커는 원하는 곳에 애플펜슬을 붙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석 스티커로, 아이패드 본체에 붙여도 좋고 필자처럼 보관 용도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필자의 경우 pc 앞에서 애플 펜슬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모니터 베젤에 붙여놓았습니다.
 
 

마그네틱 스티커가 없어도 단단히 붙는다.

원래 처음에 마그네틱 스티커를 아이패드 본체 상단에 부착해놓았습니다. 하지만 현재 사용하고 있는 북커버 케이스를 닫았을 때 잠금 모드가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마그네틱 스티커를 탈착하게 되었습니다. 마그네틱 스티커를 탈착하고 알게된 점은 아이패드에는 마그네틱 스티커가 따로 필요 없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아이패드의 우측면에는 북커버가 잘 닫히도록 자석이 이미 존재하기 때문에 별다른 자석이 필요 없이 강력하게 붙습니다. 이상 오늘은 뷰씨의 마그네틱 홀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