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1/283

벨킨 F8M747 무선충전기 실사용기 본 포스팅은 벨킨 Qi 무선 충전 패드 F8M747bt-i 모델에 대해서 리뷰합니다. 약 1년 전쯤 구매해 1년 동안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무선 충전기에 입문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기기입니다. 쿠팡에서 구매 어느날 갑자기 무선 충전이 하고 싶어졌습니다. 하지만 직접 돈 주고 장만하기에는 돈이 아까워서 집에있는 전동칫솔 충전기(무선)을 사용해 스마트폰을 충전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한순간의 뽐뿌로 저렴한 제품을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F8M747: 벨킨이라 믿고 구매했다 평소 필자가 느꼇던 벨킨은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지만 비싼 브랜드였습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인 F8M747도 믿고 구매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무선 충전기를 사용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 2020. 11. 28.
윈도우10 지뢰찾기 하는법 본 포스팅은 윈도우10에서 지뢰찾기를 설치하여 플레이 하는법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지뢰찾기는 오랫동안 윈도우 유저들에게 사랑받아온 게임입니다. 아쉽게도 윈도우8부터는 기본 제공이 되지 않는 별도 설치 프로그램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최신 윈도우 버전인 윈도우10에서 어떻게 지뢰찾기를 설치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지 알아보았습니다. 원래 기본 제공되던 게임 지뢰찾기는 컴퓨터를 조금만 해본 사람이라면 모두가 알만한 그런 게임입니다. 그 이유는 구형 윈도우에서 기본으로 설치되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 컴퓨터로 할 것이 상대적으로 적었던 시기에는 더욱 지뢰찾기가 유명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에게 친숙한 지뢰 찾기는 아래와 같은 인터페이스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필자를 비롯하여 대부분의 방문자 분들은 수년간 .. 2020. 11. 28.
엣지 주소창 검색 엔진 변경하기 본 포스팅은 윈도우10의 기본 브라우저인 마이크로소프트 엣지(Edge)의 검색창을 통한 검색엔진 변경 방법을 소개합니다. 가장 대중적인 OS인 윈도우의 기본 브라우저의 위치는 수년간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군림해왔습니다. 하지만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같은 가벼운 웹 브라우징 프로그램이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특유의 느린 속도 때문에 점유율이 점차 떨어져 갔습니다. 윈도우는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에 대항하기 위해 속도가 빠르고 가벼운 브라우저 프로그램을 내놓았는데 그 프로그램이 바로 Edge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주소창의 검색 엔진을 변경하는 법에 이어서 마이크로 소프트의 엣지에서 주소창 검색엔진을 바꾸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설정 방법: '...' -> '설정' -> '고급.. 2020. 11.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