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2/053

HWP 파일 열기 방법: 뷰어 다운로드도 필요 없어요 오늘은 HWP 파일 열기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HWP 포맷을 사용하는 워드 소프트웨어인 한글에서 작성한 문서를 자주 사용합니다. 특히 관공서에서 업무를 처리할때는 HWP 포맷을 필수적으로 사용합니다.HWP 포맷은 사실 매우 불편한 포멧입니다. 왜냐하면 윈도우에서 기본으로 지원하는 포맷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윈도우는 말할 것도 없고 맥 (아이맥, 맥북, 맥미니 등)에서는 더더욱 불편한 것이 현실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HWP 파일 열기 방법에 대해 배워보겠습니다. HWP 뷰어를 다운로드 할 필요없다. HWP 파일을 열기 위해서 꼭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HWP 파일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는 한글 2010, 한글 2014, 한글 2018 등이 있습니다. 타사 프로그램으로는 폴라.. 2020. 12. 5.
멜론 스트리밍클럽 해지 방법 최근에 멜론에서 매우 유용한 가격할인 행사를 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2개월 동안 멜론 스트리밍 클럽을 월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물론 3달째 부터는 7900원을 지불해야 하지만 3달동안 3천원이 안되는 가격에 스트리밍으로 자유롭게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멜론 상품들과 마찬가지로 처음 1~2달이 지나면 해지할 필요성이 생깁니다. 굳이 번거롭긴 하지만 추후에 할인을 더 받기 위해서 일부러 해지하는 것도 괜찮은 전략입니다. 오늘은 멜론 스트리밍 클럽 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멜론 스트리밍클럽 해지 방법 그럼 지금부터 멜론 스트리밍 클럽을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방법대로 따라오시면 쉽게 해지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로그인 우선 해.. 2020. 12. 5.
아이맥 전원 버튼 위치 쉽게 찾아보기 본 포스팅은 아이맥을 처음 구매한 분들이 가장 먼저 헷갈리기 쉬운 부분에 대한 설명을 포함합니다. 바로 전원 버튼의 위치입니다. 일체형 컴퓨터를 처음 사용하신다면 더욱 당황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아이맥 전원 위치 안녕하세요 이번에 큰 맘먹고 아이맥을 구매한 새벽공장입니다. 아이맥의 포장을 제거하고 야심차게 책상위에 세팅을하였는데. 정말 난감한 상황이 일어났습니다. 부팅 버튼이 어디에 있는지 도무지 알 수 없었던 것이지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아도 찾기 힘들고 결국 이 곳 저곳 더듬어서 찾아내고야 말았습니다. 생각보다 인터넷에 바로 나오지 않아서 제가 남겨드려요. 아이맥 전원 버튼의 위치는 바로: 뒷면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왼손을 뻗어.. 2020. 1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