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팁

skt 약정기간 확인 방법: 모바일 티월드를 통해서

by Pulinblog 2020. 12. 16.

오늘은 SKT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남은 skt 약정기간 확인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한다. 이제 몇달 뒤면 새로운 아이폰과 새로운 갤럭시 노트가 출시 되기 때문에 현재 사용 중인 스마트폰의 약정이 언제 끝나는지 관심이 많으실 것 같다. 하지만 모바일 티월드를 통해 약정 정보를 조회하려고 하니 막상 쉽게 찾기가 힘들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쉽게 약정 정보를 확인하는 법을 공유하고자 한다. 몇 번의 터치만으로 쉽게 조회가 가능하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중요한 기사를 소개합니다. 꼭 읽어주세요!

 

삼성·애플·LG 단말기값 내리자…‘선택 약정 할인’ 인기 부활

22일 한 이통사 관계자는 "선택약정은 평균적으로 가입자 3명 중 2명이 선택하는 할인방식이지만 지난달 갤럭시S20에 대한 지원금 확대 정책으로 인해 선택약정보다 단말기 할인 방식을 선호하는

news.joins.com

 

모바일 티월드로 skt 약정기간 확인하기.  

1. 모바일 티월드를 실행한 뒤 My에 접근

모바일 T월드 어플을 실행하여 왼쪽 상단의 My 메뉴에 접근한다.  MY메뉴에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2. MY페이지에서 나의 가입 정보 터치

MY 페이지의 중하단에 보면 나의 가입 정보 페이지가 있다.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바로 정보가 나오고, 아니라면 로그인을 해주자. 이제 본격적으로 skt 약정기간 확인이 가능하다.

 

 

3. 약정할인/기기상환정보 터치

 

중하단에 보면 약정할인/기기상환 정보 메뉴를 보실 수 있다. 이를 터치해주자.

 

4. 약정 시작, 종료일 확인

이제 직관적으로 약정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다. 시작일은 언제이고, 종료일은 언제인지 바로 알 수 있는 것이다.

 

모바일 티월드의 최신버전은 이전 버전에 비해 굉장히 직관적인 어플이다. 이제 딱히 불편함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한 어플이 되었다. 본인인증에 대한 번거로움도 현저히 줄어 마음에 드는 부분이다. 앞으로도 더욱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이상 오늘은 skt 약정기간 확인에 대해 알아보았다.

 

아래는 관련 포스팅입니다. 읽어보시면 큰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타 적은 키보드 추천합니다.

안드로이드를 거의 10년 가까이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기본 키보드 어플을 사용한 것이 대부분이지만 안드로이드 오타 적은 키보드 어플은 따로 있었다. 제 경험상 알키보드가 오타가 제일 적은

it.puli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