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팁

페북 프사 나만보기 설정 방법, 아주 쉬워요

by Pulinblog 2020. 12. 4.
오늘은 페이스북 (이하 페북)에서 프로필 사진을 나만 보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솔직히 저는 SNS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한때 푹 빠져서 있을때가 있긴 했습니다만, 각종 부작용 때문에 결국 잘 사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예를들면, 내가 모르는 사람에게 내 정보가 노출 되는 등의 부작용입니다.  오늘은 개인정보를 최대한 숨기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한 팁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바로 페북 프사 나만보기 입니다. 대표 SNS인 페이스북 (Facebook)에서 어떻게 간편하게 프사를 나만 볼 수 있을지 알아봅시다.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나만볼 수 없을까?

대표 SNS인 페이스북은 기본적으로 프사가 공개됩니다. 프로필 사진의 존재 이유 자체가 자신을 나타낼 대표 사진의 기능입니다. 하지만 이는 불편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 페이스북을 완전히 비공개하고 싶지는 않은데, 모르는 사람이 내 얼굴을 보는건 싫은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페북 프사 나만보기 설정법입니다.
 

페북 프사 나만보는 방법.

그럼 지금부터 페북 프사 나만보기 방법에 대해 단계별로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근합니다. 페이스북 메인 페이지에서 사진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러 사진이 나오는데, 이중 자신이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하고 있는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을 찾아 눌러봅시다.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사진이 크게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지구 아이콘을 눌러봅시다.
 
 
지구 아이콘을 누르면 전체 공개, 친구만, 제외할 친구 등의 버튼이 나옵니다. 우리가 원하는 비공개 버튼은 없습니다. 더보기를 눌러봅시다.

 

 

 

더보기 버튼을 누르니 나만보기가 있습니다. 페북 프사 나만보기 방법은 이렇게 설정이 가능한 것입니다.
 
이상 오늘은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을 비공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