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124

스마일페이 탈퇴 쉬운 방법 간단 정리 본 포스팅은 스마일페이를 그만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최근 지마켓에서 스마일 클럽 회원들에게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면서, 많은 분들이 스마일 클럽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마켓을 주로 사용하지 않으실 분들이라면, 나의 개인 정보가 지마켓에 남아있는 것을 원치 않으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마일 페이 탈퇴 방법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오늘 설명해 드릴 방법은 지마켓 기준이지만, 옥션에서도 비슷한 과정을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 스마일 페이란? 스마일 페이는 지마켓,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시스템입니다. 최근에는 '~페이'라는 시스템은 간편 결제 시스템을 일컫는 명칭입니다. 예를 들면 네이버 페이 같은 페이 시스템과 유사합니다. 스마일 페이는 계좌 등록이나.. 2020. 11. 30.
네이버 바코드 스캐너 사용 방법 쉬운 정리 본 포스팅은 네이버 바코드 스캐너 사용 방법에 대한 쉬운 소개를 담습니다. 바코드를 스캔할 수 있는 방법은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네이버 바코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특히 QR 코드나 바코드를 통해 원하는 제품을 검색하고자 할 때 매우 편리한 기능입니다. 최근 개편한 네이버 네이버는 최근 모바일 페이지에 대대적인 개혁을 단행했다. 전반적으로 구글과 비슷해진 모습은 꽤나 친근하게 다가왔습니다. 네이버는 바코드 스캐너라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기능을 알고계신 분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바코드 스캐너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앱을 통해 가능 네이버 바코드 스캐너 사용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네이버 앱부터.. 2020. 11. 30.
넷플릭스 비활성화 쉬운 방법 본 포스팅은 넷플릭스를 유료 멤버십을 비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넷플릭스는 유료 월 구독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동 결제 시스템을 취하기 때문에 미리 비활성화 예약을 걸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체험 이후의 선택지 넷플릭스는 첫 가입자에게 파격적인 조건을 제안합니다. 어떠한 요금제를 선택하든 1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대신 카드 번호 등을 입력해서 자동 결제를 신청해 놓아야 합니다. 하지만 자동 결제일은 까먹기 쉽기 때문에 자동결제는 해지해 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른바 넷플릭스 비활성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비활성화, 언제든지 가능 넷플릭스는 1달에 마다 자동결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래서 원하든 원하지 않든 자동결.. 2020. 11. 30.
이마트 자주 키보드, 부드라운 타이핑 유선키보드 후기 본 포스팅은 신세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 (JAJU)에서 판매 중인 부드러운 타이핑 유선 키보드에 대해 리뷰합니다. 이 제품은 직접 찾아 자비로 구매한 키보드입니다. 평소에 펜타그래프 키보드에 관심이 많은 필자는 이 제품을 만족하고 사용하는 중입니다. 가성비는 조금 떨어지는 것 같지만 충분히 괜찮은 제품입니다. 우연히 발견한 키보드 최근 새로운 키보드에 대한 뽐뿌가 솓아 오르고 있었습니다. 블로그 운영에 슬럼프가 왔기 때문에 이를 극복하기 위한 일환이었습니다. 사실 펜타그래프 키보드의 끝판왕인 서피스 키보드가 있기는 하지만, 사용 중인 아이맥과 호환이 좋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틈만나면 인터넷에서 마음에 드는 펜타그래프 키보드를 찾아보기도 하고, 마트 같은 곳에서도 키보드를 눈여겨 보았습니다. 그러다 .. 2020. 11.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