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이마트 자주 키보드, 부드라운 타이핑 유선키보드 후기

2020. 5. 5.
본 포스팅은 신세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 (JAJU)에서 판매 중인 부드러운 타이핑 유선 키보드에 대해 리뷰합니다. 이 제품은 직접 찾아 자비로 구매한 키보드입니다. 평소에 펜타그래프 키보드에 관심이 많은 필자는 이 제품을 만족하고 사용하는 중입니다. 가성비는 조금 떨어지는 것 같지만 충분히 괜찮은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타이핑 유선 키보드

우연히 발견한 키보드

최근 새로운 키보드에 대한 뽐뿌가 솓아 오르고 있었습니다. 블로그 운영에 슬럼프가 왔기 때문에 이를 극복하기 위한 일환이었습니다. 사실 펜타그래프 키보드의 끝판왕인 서피스 키보드가 있기는 하지만, 사용 중인 아이맥과 호환이 좋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틈만나면 인터넷에서 마음에 드는 펜타그래프 키보드를 찾아보기도 하고, 마트 같은 곳에서도 키보드를 눈여겨 보았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기대하지도 않았던 이마트 JAJU (자주)에서 마음에 드는 키보드를 찾게 되었습니다.

이마트 자주 키보드

무선버전과 유선 버전이 존재

이마트 자주 키보드 부드러운 타이핑 키보드는 무선버전과 유선버전이 존재합니다. 무선버전에는 납작한 모양의 마우스가 함께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가격이 만원 정도 비쌉니다. 하지만 이러한 모양의 마우스를 싫어하기 때문에 유선 버전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만원을 절약 효과와 유선 키보드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USB 무선 키보드는 아이맥 부팅 시 옵션키가 먹지 않습니다. 그래서 부트캠프를 사용하려면 정품 키보드를 꺼내와야 합니다. 하지만 유선 키보드를 사용하면 부트캠프에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었습니다.

제품 설명

전체적인 재질은 ABS

키보드에 대해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 ABS 혹은 PBT를 재질로 사용합니다. JAJU 부드러운 키보드는 ABS 소재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ABS는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PBT는 거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ABS인데 거친 느낌을 줍니다. 표면 느낌이 재질과 바로 연결되지 않는다는 반증입니다. 사실두 소재의 차이를 정확하게 느끼지는 못합니다. 어쨋든 결론은 표면 재질이 마음에 든다는 것입니다.

제품 스펙

부드러운 펜타그래프 키보드

이 제품을 구매하게된 이유는 펜타그래프 키보드이기 때문입니다. 이마트 쇼핑 시 가전 코너에서 키보드를 자주 눈여겨 보고는 하는데, 마음에 드는 펜타그래프 키보드를 찾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을 접하고 나서야 비로소 마음에 드는 펜타그래프 키보드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락스 키보드보다 우수한 느낌입니다.

단종되지 않길..

키보드에 대한 만족감이 뛰어나다보니 벌써부터 단종에 대한 걱정이 됩니다. 나중에 지금 사용하는 키보드가 고장날 시 재구매가 가능했으면 하는 바람에 나온 걱정입니다. 그만큼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이마트 자주에서 이렇게 마음에 드는 키보드를 찾아서 대만족입니다.


태그

,

댓글0